나는 향수를 거의 뿌리진 않지만 

어쩌다 사게될때는 보통 Lolita Lempicka 를 사는 편이다.

내가 처음으로 써본 향수는 Lolita lempicka의 

오드뚜왈렛이란 제품이었는데

아는 누나가 백화점에서 100ml짜리를 

선물해 주면서 나와의 인연이 시작되었다.

사과모양의 에 얼마 안들어 있는게 

10만원을 넘겨서 처음으로 놀랐고

나중에 선물받고 보니 여성용 향수라 두번째로 놀랐다 ㄱ-;

음침한 미소를 봤을때 깨달았어야 했는데 -_-;



직접 찍은게 이쁘게 안나와서 커버사진도 한장 같이 올림ㅋ


이게 내가 찍은 건데...지금 병이 덕용으로 큰거라 별로 안이뻐서 

예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올림. 뒤에 모니터가 무려 CRT네ㅋㅋㅋㅋㅋㅋ


반짝거리는 병 모양이 너무 이뻐서 

빈병들은 지금도 장식용으로 쓰이고 있고

내가 사본 병의 색은 바이올렛, 

블루 두가지인데 바이올렛은 오드퍼퓸이었고

블루는 보통 오드뚜왈렛이었는데 향수를 처음 사용하는사람들이

쓰기에 적당한것 같았다. 향은 과일향과 꽃향의 조화된듯한 향기의

스위트 플로럴이 괜찮은 것 같았다. 농도도 적당하고 .

아. 그러고 보니 사탕향이 나던거도 있던데, 그건 이름이 잘 기억 안난다 -_-;

보통 6군데를 뿌리는데 발목안쪽, 종아리 안쪽, 허리에 뿌리는 것이 기본이란다.

왜 그런지 이유는 나중에 알았지만 향수는 위로 올라가려는 성질이 있어서

위에 뿌리면 오래 안가는 그런 치명적인 약점이..-_-;;

아. 그리고 머리를 감고나서 마지막에 향수를 한두방울 떨어뜨린 물

머리를 헹구면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 되었던 기억이 난다.

근데 귀찮아서 한번 해보고 안함...-_-;;

타입은 병타입과 스프레이로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왠지 모르겠지만

병타입보다는 스프레이 타입이 더 좋다-_-

요즈음에는 인터넷으로 사는게 백화점에서 사는거보단 훨씬 싸져서

(가격이 백화점이랑 인터넷이랑 상당한 차이가..-_-;)


이젠 향이 (중독되서...-_-)좋아서 이거만 사는 편인데....

다른 향수도 좀 사봤지만 이 달달한 향이 자꾸 생각나서

난 이미 글러버린 것 같다ㅠㅠㅠㅠ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풍이 분다....  (0) 2016.05.04
뜬금없는 비와 강풍  (0) 2016.05.03
고바우 영감  (0) 2016.04.28
불량 소년의 꿈  (0) 2016.04.27
전에 입양했던 행운목이....  (0) 2016.04.26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