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 포스팅 이어서...

계속 배를 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들 부터.


가게들과 대기중인 배들.


여기도 궁금해서 중간에 내려서 들렸었는데

별거 없어서 그냥 바로 나왔었음. 이름이.....기억이 잘...ㅠㅠ


배를 타고 가다보면 종종 보이는 찻집.

저 이층에 앉아서 차라도 한잔하고 그러면서 여유를 즐기면

정말 기분 좋았을 것 같았지만 스케쥴상 앞에서 낭비한 시간들 때문에 못했던게 아쉬움ㅠ


여기까지 배를 타고 돌아다니다 오래 된 우체국이 있다는 말을 듣고

우체국 관광하러 출발.

근데 이게 웃긴게 우리나라에 오래된 우체국 있어도 보러 안가는데

여행지에 있다는데는 꼭 한번씩 들리게 되더라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고양이 한마리가 앵기면서 안떨어지더라고.... 핸드폰 들이대로 별짓을 해도 안떨어지고 졸졸 따라오던 아이.


여기가 최초의 우체국이라고 그랬나.... 오래된 우체국이라고 그랬나... 여튼 빈티지 우체국!

안쪽은 사진을 못찍게해서 아쉽게 사진이 없네;


유일하게 한장 찍었는데, 이거 찍자마자 직원이 와서 사진은 안된다고 하더라고...

사진 찍으면 안된다는 안내판을 좀 세워두던가 했으면 좋았을걸 말이지...ㅋ


우체국 앞쪽 골목에 길거리에서 팔던 새

내가 새는 잘 몰라서 종은 모르겠지만 똘똘하게 생겼길래


앵무새 비스무리하게 생겼는데 말하는건 못봐서 잘 모르겠음ㅋ


배 타고 내리는 곳


주가각에서 유명한 방생교 위에서 한컷.


마찬가지로 방생교 위에서.

물과 조화롭게 잘 만들어진 도시라 보기에는 정말 좋더라.

저 건물들 사이 골목골목 엄청 좁긴 한데 우리나라 재래시장같은 분위기라고 그래야하나?

이것저것 다 팔던데?


방생교. 계단이 생각보다 높고 김ㅋㅋㅋㅋㅋ


위에서 이야기했던 골목에서 팔던거중 하나.

무슨 금속인지 모르겠는데 녹여서 만들더라.

바로 앞에서 뭘 옆심히 녹이는가 싶더니 손좀 움직이고 뚝딱뚝딱하더니 만들어짐ㅋㅋㅋㅋㅋ

티비보는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여행 > 중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여행-상하이 신천지  (0) 2016.05.02
중국여행-상해대한민국임시정부  (0) 2016.05.02
중국여행-상하이 주가각1  (0) 2016.05.01
중국여행-상하이 동방명주탑  (0) 2016.04.30
중국여행-상하이 서호  (0) 2016.04.28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