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많은 곳을 빡세게 돌아다녔었는데
더위에 지쳐서 사진을 못찍은 곳이 많아서 그게 좀 아쉬움.
관광지같은곳 사진은 하나도 없네... 
기념품은 잔뜩 샀었는데 그때 기념품 산다고 사진을 안찍었나...?
그래서 자잘한 사진들을 걍 이번 포스팅에
몰아서 한번에 올리려고 생각중임ㅋㅋ
아래 동영상은 변검쇼였는데 희안하더라ㅋㅋ 
제대로 된 극장이나 그런데서 본 건 아니고
중간에 한끼를 좀 많이 고급스러운 사천요리 전문점에서
먹었는데, 그 요리집에서 하루 한두번 변검 쑈를 하더라고.
거기서 봤는데 바로 앞에서 아무리 봐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호텔에서 바라본 전경.

일정을 너무 타이트하게 잡아서 호텔에서의 추억은 뭐 없음ㅋㅋㅋ

호텔 들어가자마자 골아떨어졌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해에서 지냈던 호텔 내부. 웃긴게 이게 5성급 호텔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성급도 믿을게 못된다 그래서 일부러 5성급으로 잡았는데 이럼ㅋㅋㅋㅋㅋ

가장 민망했던게 어머니랑 방을 같이 썼는데 화장실이 투명함ㅋㅋㅋㅋㅋ 

저거 커튼 없었음 개 민망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 대기하는 곳마다 재떨이가 있어서 담배피기엔 좋았음ㅋ


중간에 들렸던 곳인데 뭐 관광지 같은곳이었던듯. 

저기서 부채산거 기억나는데 중간에 길거리에서

퍼레이드 같은거도 하던데 더위에 지쳐서 사진찍기도 귀찮았을때라 사진이 없네;


거지닭이랑 동파육 먹으러 갔을때 음식점.

가이드형이 안내해주는 곳으로 가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가든식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더라.


마찬가지로 음식점 내부임ㅋㅋㅋㅋㅋ 음식점도 엄청 크던데ㅋㅋㅋㅋ


거지닭이랑 동파육말고는 기억나는 것도 없는데

모든 음식이 다 기름에 볶아져서 나오더라.

거지닭도.....그닥 맛나고 그러진 않더라....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나...-_-;;


여기가 그 고급스럽던 사천요리 음식점.

사천요리라고해서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맵더라.

나 안그래서 매운거에 약한데 나한테 안매운거 보면 그닥........이라고 생각하다가

하나 먹었는데 엄청 매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요리 하나빼고는 그닥; 요리 이름까지는 기억이 안남

처음에 겁먹고 음료수도 큰걸로 준비해놨는데 하나빼고는 다 괜찮았음!


디카가 이 음식점에서 맛이 갔는지...노출을 제대로 못잡아서 계속 이러더라ㅠ


중국까지와서 세계 미스테리중 하나인 변검을 놓치면 안되지! 라는 마인드로

변검무대를 봤는데 희안하더라ㅋㅋㅋㅋㅋ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불쑈하고 그러길래 뭐지 이건했는데 불쑈는 변검 전에 에피타이져였음...

뭐...변검은 말로 설명 하는 것 보다 위에 동영상 같이 올렸으니 그거 보면 될듯...




양고기 샤브샤브집. 후궈? 훠궈? 뭐 이런식으로 불렀던 것 같음.

양고기랑 소고기 샤브샤브가 메인이고 다른 야채나 해산물도 좀 많았는데 맛났음

무한리필이라고 양고기를 엄청 먹은듯.... 

난 맛도 괜찮았는데 어머니께서는 양고기에서 누린내가 좀 나는거같다고 하셨음

왜 난 하나도 못느꼈지?ㅋㅋㅋㅋㅋㅋㅋ 입이 싸구려라 그런가;;

스프는 순한막이랑 매운맛이 나눠져있는 저 냄비가 개인당 하나씩 나와서 

뭐 재료별로 맞춰서 먹기 좋았던듯


중국에서 발마사지가 빠지면 안되지! 라고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한시간넘게 비명만 지르다 나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살이라는데 약력이 장난 아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나니까 시원해서 희안한김에 발에 각질제거랑 이것저것 다 받음ㅋ

근데 저 여자얘가 나보고 자꾸 잘생겼다 그러면서 말걸길래 번호까지 따고 분위기 좋았는데

가족여행이라 따로 시간을 못내서 그저 아쉬울뿐 ㅠㅠㅠㅠㅠ

어머니와 할머니 앞에서 여자한테 작업은 못치겠더라ㅠㅠ


마지막날 밤에 농심에서 나온 컵라면이 있길래 도전해봤는데....

컵라면은 도저히 못먹겠더라ㅋㅋ 반건조 스프였는데 향신료가...

대체 얼마나 들어간건지 음식점 요리들은 다 먹었는데

컵라면에서 실패했음ㅠㅠㅠㅠ


음...이걸로 대충 중국 상해쪽 포스팅은 거진 끝난 것 같네...ㅋ

이제야 다른나라 포스팅으로 넘어 갈 수 있겠구만ㅎㅎ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