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신촌으로 학원다닐적에 공부하면서 같이했던

맛집탐방기 중 하나....ㅋ

이전에 포스팅 했던 겐로쿠도 그렇고...

많이 다니던 곳들이 포스팅 하기엔 퀄리티가 좀 그래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그나마 몇군데 찾아서 포스팅함ㅋ

 

이번에 소개할 가게 이름은 방콕 익스프레스라고 신촌 CGV뒷골목에 있는 

신촌역보단 이대역이 조금 더 가까운 곳.

1호점과 2호점이 마주보며 있는게 특징인데, 

내가 갔을땐 손님이 별로 없어선지 한군데서만 영업중이더라.

여길 가게 된 계기는 뭐 별거없고, 학원 선생님에게 맛집 추천해 달라 했더니 

추천해 주셔서 간건데 


정말 맛남!!

일단 이게 파인애플 볶음밥


이게 새우 파타야? 이름은 정확하게 생각이 안나는데 새우튀김을 맵게 양념한거.

보기엔 별로 안매워보이는데 생각보다 조금 매움


이건 닭고기 볶음면인데 마찬가지로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고기랑 숮주나물 그리고 면을 볶아서 맛이 굉장히 좋음! 레몬도 살짝 뿌리고 저기있는 저 순대소금같은거-_-; 찍어먹으면 정말 맛남!!

 

일단 가게 들어가보면 이런저런 연예인들 포스터에 싸인도 많고 (대부분 아이돌들)

일단 메뉴 가격대가 부담이 없음.

위에 메뉴3가지가 다 7000~8000원정도.

가장 비쌌던 메뉴판에 첫번째 있던 요리만 만원넘어가고 뭐, 무난한 정도

테이블은 뭐 그렇게 크지않고 무난한 편이었고, 가게는 그리 크지 않은편. 시간 타이밍을 잘 못맞추면 기다리거나 못먹는 경우도 있음

 

내가 태국을 가보질 못해서 맛이 뭐 얼마나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한국인들 입맛에도 무난하게 잘 맞는 느낌이라 좋았음. 특히 두번째 새우요리 저거 정말 맛나더라!!!!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