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갔던 신촌 겐로쿠 우동.

위치는....음 옛날 민토 아래쪽 골목인데....

말로 설명하긴 좀 어렵네;

가게 자체는 좀 작은편인데 사람들은 많아서 항상 못들어가다가

하루는 자리가 비었길래 낼름 가서 먹었음ㅋ

특이한 점으로는 정싸이즈, 곱빼기 사이즈, 세곱빼기 사이즈가 다 같은가격.

양의 차이에 따른 추가금은 없으며 면을 우동면으로할지 

메밀면으로 할지 고를수가 있는데

메밀면으로 선택시 +1,000원 추가됨.

싸이즈에 대한 추가금이 없다는게 좀 특이했는데

세곱빼기는 뭔가 챌린지 하는 기분으로 먹는 느낌이더라....

딱봐도 세숫대야 크기던데ㅋㅋㅋㅋ꽉차서 나옴ㅋㅋㅋㅋㅋ



이게 세곱빼기 메밀면 우동.(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안남ㅋ)

국물자체는 담백한편인데 토핑은 소고기에다가 파정도 올라가고 끝.

중간정도 먹을때까지는 정말 맛있었는데...양이 많다보니 먹다가 냄새에 질리는 단점이 있었음.

마지막 두 젓가락은 별로 안땡기더라.

세곱빼기라 듣기에도 많아보이고 받아보면 헉 소리날정도로 그릇도 크고 많아보이는데

막상 먹다보니 잘 먹어짐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많이 먹는편이긴하지만 말이지...

내 앞에 보이는 저게 그냥 곱빼기 사이즈.

양에따른 가성비는 정말 좋은편. 3곱빼기를 메밀면으로해서 내가 먹은게 9천원인가 그랬으니.....

나중에 전에 먹을라다 안먹었던 닭고기메뉴를 한번 먹으러 가야하는데.... 언제 갈지는 잘 모르겠음ㅎ

추천은 곱빼기 메뉴. 세곱빼기메뉴는...먹다 냄새에 질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많고...

양이 많은 사람은 곱빼기 메뉴에 요리를 하나 시켜서 먹는게 이상적일듯ㅋ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