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던

Can pastilla 지역에 있는 Marisqueria Internacional

이라는 레스토랑.

홈페이지는 marisqueriainternacional.com

점심으로 먹었던 빠에야 옆집인데

여기 음식이 맛나 보여서 점심먹고 나오면서

저녁을 여기서 먹기로 미리 정해놨었음ㅋㅋㅋㅋㅋ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분위기 좋고

숙소도 가까운데다가 지나가면서 보니

음식은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음ㅋ

뭐 가격도 크게 비싸다 그런건 아니었고

싸지는 않은데 그냥 적당한 정도?

나올때는 굉장한 만족감을 느끼며 나왔어서

한번 가보는 걸 추천함ㅎ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해변가.

이때가 밤 10시쯤?이었던거 같은데 그래서인지 사람은 거의 없었음.


에피타이저도 나오기 전에 그 뭐야 기본 빵이랑 올리브랑 이래 나온거에

맥주랑 먼저 간단히 요기중인데 빵부터 벌써 맛남ㅋㅋㅋ


이게 우리가 시켰던 에피타이져였는데 새우조림?같은건데 빵에 저 새우랑 소스 얹어서 먹는거.

사실 에피타이져는 나도 잘 몰라서 점원 추천으로 시켰음ㅋ

뭐 에피타이져를 알았다고해도...스페인어라 잘 몰랐겠지만....ㅠ


이게 우리가 먹은 씨푸드 한판.

이걸로 2명 충분하다길래 이거 하나 시켜놓고 둘이 먹음ㅋㅋ

씨푸드 그릴이 먹고 싶어서 온건데

비주얼도 그렇고 양념도 괜찮고 양도 이거 생각보다 꽤나 많더라.

적게먹는편이 아닌 사람 둘이 먹고 딱 좋다고 생각한 정도?

가기 전에 구글 평점이 3.9라 4점대가 널린 이곳에서 구지 이곳을 가야하나 고민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후회는 1도 없음.

역시 구글평점을 대부분은 직원들이 누가 걸리느냐에 따라 다 다른듯....ㅋ

에피타이저에 씨푸드랑 맥주4잔인가? 합쳐서 70유로정도 나왔던거 같음.(±10유로정도 차이 날 수 있음)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