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수지역에서 여행을 많이 하는 곳 중 하나가

금린호(긴린코)로 유명한 유후인 지역일텐데

자유여행을 하는 분들을 위해

맛있었던 라멘집에대해 써보려고 함.

일단 첫번째는 찾기 쉬운 단보라멘

유후인역에서 나오면 바로 앞쪽에

역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보면 있는데

규수지역 라멘대회에서 1위에 입상한 경력도 있고

라멘을 취향에 맞춰서 주문이 가능한데다

메뉴판도 한글이 같이 적혀있어서

주문이 편리한 감도 있고ㅋ

역 근처라 시간관리하면서 한끼먹기 딱 좋은 곳.


입구는 이렇게 생겼음.


가까이서 한컷 더 찍어봄ㅋ


이게 주문하는 기계.

여기에 돈을 넣고 메뉴를 주문하면 영수증이 나옴.

영수증이 나오면 그걸 가지고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되는 편한 시스템.


ㅋㅋㅋㅋㅋ이건 메뉴라기보단 레시핀데

라면을 주문하면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지 이걸 보여주면서 물어봄.

한글은 구글번역기인게 눈에 딱 보이지만 그래도 내용을 이해하는데는 문제가 하나도 없음으로 패스ㅋ


이건 내가 주문했던 챠슈추가+계란반숙추가+파넣고 매운양념은 보통으로 주문한거

사진만 다시봐도 다시 먹고 싶어지네ㅠ


이건 같이 갔던 형이 시킨 라멘이었는데...내가 시킨게 아니라 어떤메뉴였는지는 잘 모르겠음ㅠ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