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과일은 

망고, 망고스틴, 파파야 였는데 생각보다 금방 질렸고...

(하루 하나씩 먹어서 그랬나..?)

뭔가 색다른, 도전해보지 않았던 과일을 먹어보고싶어서 

한번 도전했던게 바로 두리안!(Durian)

뭔가 도시전설처럼 냄새는 개 쓰레기 시궁창같지만 

맛은 천상의 맛처럼 정말 좋다는 말을 듣고 한번 도전해봤는데


냄새는 정말 무슨 개 쓰레기 시궁창한테 미안할 정도임....

근데 문제는 맛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고수풀을 잔뜩 넣은 향에 시궁창 냄새가 섞인듯한 냄새였는데

냄새가 심해서 그런가.......

입에 들어가면 입에서도 그 냄새가 풍기면서 도저히 맛을 못느끼겠던데.....

결국 저 큰 과일은 벌칙게임 같은 느낌으로 모두에게 먹임..........^^;;;;




이거 맛있다고 그러는 사람들 대체 누군지 엄청 궁금하다-_-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거 냄새는 구려고 맛은 좋다라고 하는 사람들은 

혼자 먹었던게 억울해서 남도 한번 먹어보라고 그런 소리 한다고 생각함

아니면 후각이 엄청 둔하던가 혹은 후각과 미각이 분리되어 있거나 말이지-_-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일드세븐

,